안녕하십니까.
일어일문학과 학생회 ‘토모’의 부회장 김범주입니다.
2026년 3월 4일, 새 학기를 맞이한 신입생, 재학생 여러분과 함께한
개강총회 및 개강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.
신입생, 재학생 여러분의 학교생활을 진심으로 응원하며,
새 학기 새 출발을 토모가 함께 하겠습니다.